[레트로 감성에 분위기 좋은 평촌 디저트 맛집, 브런치 카페] - 평촌 - 읍천리 382 안양점

OVERVIEW
신선하고 푸짐한 재료들이 들어간 샌드위치 퀄리티와 맛이 뛰어나다.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다.
레트로 감성에 분위기로 아늑한 느낌이 든다.
매장 외관



평촌역에서 8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었어요.
외부에서 본 매장의 규모가 많이 커보이더라고요.
외부부터 인테리어가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매장내부는 어떨지 기대가 되더라고요.
매장 내부




매장 구석구석에는 레트로 감성에 소품들이 엄청 많았어요.
평상시에 접하기 힘든 소품들이라 신기하게 봤던 거 같아요.
아늑하니 너무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외부에서 본 거만큼 매장 내부에 테이블 수는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매장 오른쪽에 캠핑을 온 것 같은 자리가 개인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메뉴 소개



친구와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면서 키오스크를 봤는데 음료 종류가 너무 많더라고요.
무슨 메뉴를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이달의 추천 메뉴에서 고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 같더라고요.
저는 대표 메뉴인 미숫가루가 너무 궁금하여 미숫가루에 샌드위치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친구가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여 아메리카노와 또띠아랩을 주문하기로 했어요.


셀프바에서 포크와 빵칼을 챙겨왔는데 크루통이라는 게 있더라고요.
맛이 궁금해서 종이컵에 담아와서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할 일 하면서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친구가 혼자 크루통을 다 먹어서 한 번 더 가지고 와서 먹었어요.
방문하시면 꼭 크루통 맛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주문한 메뉴







저희는 대식가 한 끼 세트에서 불고기 샌드위치와 폴드 포크 또띠아랩으로 주문을 하였어요.
친구와 자리에 앉아 이런저런이야기를 하다 보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 샌드위치랑 또띠아랩에 양이 정말 많더라고요.
채소들도 신선하고 너무 푸짐하여서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할 거 같았어요.
다이어트를 한다는 친구가 너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한거 같다고 완전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더라고요.
미숫가루도 진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마무리
평촌에서 레트로 감성에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 맛집 읍천리 382 안양점에 다녀왔습니다.
레트로 감성에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신기했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엄청 힐링을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푸짐한 채소와 구성물로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게 한 끼 식사로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다양한 음료들이 있었고 이달의 추천 메뉴가 있어 메뉴 선정을 하는데도 더 좋은 거 같았습니다.
평촌에서 샌드위치, 또띠아랩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읍천리 382 안양점 방문을 꼭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