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쌀로 만든 지역 명물인 이천 베이커리 맛집 카페/이천 애견 카페] - 이천 - 쌀 베이커리카페 흥만소

by 하드니 2025. 3. 30.
반응형

OVERVIEW

한옥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레트로한 감성을 매장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베이커리를 쌀로 만들어서 많이 먹는 것에 대한 부담이 적다.

애견카페로 대형견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보자기 포장과 보냉 포장을 무료로 해주어 선물용으로 정말 좋다.




🍀주소: 경기도 이천시 향교로 3 흥만소

⏳영업 시간: 주중 11:00 ~ 19:00,

주말 11:00 ~ 20:00

☎전화번호: 0507-1335-7596

📝 이벤트: 네이버 알람 받기 시 빵 5개 구매하면 추가로 빵 1개 쿠폰 지급

1. 시립도서관 방문자 or 양정 여중고 학생 밑 임직원 평일 음료 50% 할인

2. 임산부, 다둥이 부모님, 국군장병, 국가유공자 평일 음료 1잔 무료

🚘주차: 불가, 이천 시립도서관 주차장 이용

🍽대표 메뉴: 쌀크림라떼, 이천 쌀 크림빵 등






매장 외관

 

 

서이천 IC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었어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매장이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큰 카페였어요.

입구에는 귀여운 곰돌이가 반겨주고 있어서 사진을 찍고 들어갔어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에는 좌석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전부 4인 이상 자리였고 자리 간격이 넓은 게 너무 좋았어요.

2인석은 따로 분리가 되어있는 거 같더라고요.

매장에서 엽서, 성냥과 같은 굿즈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매장 내부에는 쌀 베이커리 흥만소를 대표하는 사진들과 소개 글들에 대한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베이커리를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100% 이천 쌀을 이용하여 만들었다고 해서 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

매장 내부가 우드톤에 한옥 느낌이라 엄청 힐링 되는 느낌이었어요.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애견을 키우시는 분들도 와서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밀가루에 대한 부담이 없어 여자친구와 왕창 먹기로 다짐했어요.

 


 

매장 밖으로는 레트로 감성의 인테리어들로 꾸며진 공간들을 보실 수 있어요.

아이들이랑 같이 오시는 가족분들이 정말 좋아할 공간인 거 같더라고요.

경운기부터 자동차 등등 다양한 장난감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메뉴 소개

 

쌀 베이커리라 엄청 먹을 생각을 하고 메뉴판을 보고 있는데 베이커리 가격이 너무 혜자더라고요.

요즘 케이크 같은 거만해도 기본 7000원 정도는 하는데 크림빵이 평균 4500원대라는 게 너무 가성비가 좋았어요.

저희는 이천 쌀이 워낙 유명하니 이천 쌀로 만든 식혜 1리터와 신메뉴라고 강추해 주시던 흥뭉이 쌀크림빵, 6가지 맛이

나오는 말초 세트 이렇게 주문을 하였어요.

 

 

주문한 메뉴

 

흥참쌀식혜 (1리터) 8900원

말초세트 25900원

흥뭉이 쌀크림빵 6500원

 

 

 

 

주문한 디저트랑 음료가 나왔는데 큰 접시에 모아서 나왔는데 접시에 담겨있는 모습이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고요.

크림빵에는 각자 이름표를 꽂아주셨는데 사장님에 섬세함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흥만소 베이커리와 식혜를 먹어봤는데 너무 달지 않아서 너무 단것을 잘 못 먹는 저한테는 잘 맞는 거 같았어요.

또한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어 한입 물었는데 크림이 엄청 나오더라고요.

 


저희는 매장에서 먹고 남은 것을 포장해가서 집에서는 냉장고에서 해동한 것과 냉동고에서 바로 꺼내 실온에 둔 것을

먹어봤어요.

크림이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쌀 베이커리 흥만소의 차별점

 

생방송 오늘 저녁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올 정도로 지역 명물로 유명한 곳이에요.

가장 좋은 점은 먹고 남은 것도 이쁜 포장지에 담아주시는 것과 보자기 포장, 보냉 포장을 무료로 해준다는 것이에요.

먼 타지에 있는 지인분들에게 선물할 때 너무 좋은 서비스인 거 같아요..

또한 어르신들에게 밀가루가 아닌 쌀로 만든 베이커리라 선물용으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마무리

 

이천 지역 명물로 유명한 쌀 베이커리 카페 흥만소에 방문했습니다.

밀가루가 아닌 100% 이천 쌀로 만들어 먹는데 부담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가격 또한 일반 베이커리 가격에 절반가량 저렴한 가격대로 가성비가 뛰어났습니다.

매장 곳곳에서 레트로한 감성과 우드톤에 한옥 인테리어는 정말 힐링이 되었습니다.

애견 동반도 가능한 카페이고 외부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 방문하시면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베이커리들은 너무 달지 않지만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천 쌀로 만든 지역 명물인 흥만소에 베이커리를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타지에 살아서 방문이 어려운 분들에게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주문하여 맛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